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Eng.

국회예산정책처는 '의정활동지원' 이라는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기 위해 학생의 과제, 개인 및 타기관의 연구활동 등과 관련한 자료요구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게시판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은 글은 「국회홈페이지 운영내규」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 순으로 제공
제목 진실을 왜곡하는 이 사태에서 공정한 시각으로 봐주세요
작성자 이** 작성일 2016-04-30 조회 5066
존경하는 대한민국 국회의원분들께 호소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학생이자 신천지교회의 성도입니다.
제가 국회의원님께 호소문을 올린 것은 종교의 자유가 허락되는 대한민국에서 핍박을 받고 있는 신천지교회의 진실을 알리고, 한분이라도 이해해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한기총과 CBS의 허위와 왜곡보도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많은 국민들은 신천지교회를 오해하고, 바라보는 시선이 따뜻하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학교, 직장내에서 신천지교회 성도들은 본인의 신앙을 숨겨야만 했고, 가족이 강제개종사업가의 말에 강제개종을 시키지 않을까하는 두려움을 안고 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다고 배워왔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 많이 안타깝습니다.

한기총과 CBS 및 노컷뉴스에서는 신천지교회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공정해야할 언론이 편파적이고 허위사실을 보도한다는 것은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더 이상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국민들을 속이고, 신천지교회 성도들이 사회에서 고립되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국민을 위해 일하시는 의원님들 신천지교회 성도들도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종교의 자유를 갖고 차별이 없는 아름다운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 이전/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