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Eng.

국회예산정책처는 '의정활동지원' 이라는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기 위해 학생의 과제, 개인 및 타기관의 연구활동 등과 관련한 자료요구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게시판 운영 취지에 부합되지 않은 글은 「국회홈페이지 운영내규」에 따라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 순으로 제공
제목 진심으로 호소합니다.
작성자 최** 작성일 2016-05-10 조회 2425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국정 운영을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시는 의원여러분 저는 대한 민국에 사는 한 국민으로서 억울함을 호소하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이글을 작성하는 본인은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대한민국의 법에 보호를 받아 살아가는 한 국민입니다. 그리고 오늘 의원 여러분께 호소하는 내용은 종교의 편파적이고 왜곡된 시선으로 피해를 받고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이렇게 호소합니다.

제가 다니는 기독교는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이하 신천지교회)입니다. 이 명칭 역시 성경에 있는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헌법을 기초로 법안을 만들고 상정하며 통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헌법 제 20조에 읽어보니 종교의 자유와 우리나라는 국교를 인정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라고 나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헌법에 기초한 기본적인 권리인 종교의 자유가 억압받고 여러 다른 시선으로 곡해되고 오해되어 오히려 여러 가지 선행을 행하는 것마저도 거짓보도와 비방의 말로 오해하고 있다면 잘못된 것 아닐까요??
한국 기독교 총연합회(이하 한기총)과 기독교 방송 CBS는 신천지교회에 대해 전쟁을 선포하며 이유없는 비방과 사실과 다른 거짓말로 신천지를 사회에 있어서는 안될 집단으로 이간질 시키고 또한 학교에서는 학칙에도 없고 헌법에도 없는 신천지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로 죄인으로 취급받는 오늘날의 현실이 너무나도 답답하고 억울하여 이렇게 호소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의원님
법을 만드는 여러분들이 국민을 대표하는 여러분들이 이러한 기본권 침해에 대하여 침묵하지 않으실 거라 생각하여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신천지 교회는 지역 사회에 봉사하면서 나라사랑 행사와 6.25 참전용사를 모시고 행사를 하였고 조국통일기념비와 초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제작하여 만들었고 여러 가지 국위를 높일 평화의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 8월15일 기념행사와 순국선열들을 기리는 행사들을 한 것이 반사회적이고 반국가의 단체가 되는 것입니까?

이러한 말을 지어내고 반사회라, 반국가라 이야기하는 한기총과 CBS에 대해 그동안은 사랑하고 용서하고 축복하라는 성경의 가르침과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종교를 믿는 신앙인으로서 지내왔지만 그 도를 넘어서 지나치다 싶을 정도여서 이렇게 호소문을 작성하오니 부디 편향적이고 편파적이지 않는 공정한 정치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학교에서는 신천지라는 이유로 동아리를 조사하며 학칙과 대한민국 헌법에도 없는 종교의 자유를 억압하고 또한 종교차별적인 대우를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 강제개종교육을 자행하는 강제개종목사님과 전도사님들이 학교에 와서 마치 우리가 신천지에 다니는 것이 잘못이고 학교에서 동아리에 들어가 활동하는 것이 잘못이다는 식의 말을 들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종교를 갖는다는 이유로 이런 차별을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국회의 법을 만드시는 의원님들
정치와 종교는 분리되어야 한다는 헌법의 조항이 있는데 신천지교회이기에 안 되는 행정이 이루어지며 허가가 나지 않는 등 여러 가지 문제들이 발생하고 편파적이고 편향적인 행정이 이루어지는 이러한 현실에 통탄하며 이렇게 호소합니다
이러한 오해를 만든 한기총과 CBS의 편파적이고 왜곡된 거짓방송에 동조하지 않고 올바른 국정과 살림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민의 한사람으로 헌법이 지키는 종교의 자유가 실현되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힘써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 이전/다음글이 없습니다